우리카드 현금서비스 [한도, 중도상환, 신청방법 등]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해당 상품은 현금이 급할 때 바로 찾아 쓰는, 편리한 생활자금 마련방법인데요.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우리카드 현금서비스에 대해
해당 상품은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상품으로 1,000만 원을 연 5.90%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
한도
개인별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한도 내 최고 1,0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저 1만 원부터 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.
중도상환
중도상환 및 취급수수료는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.
신청방법
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/모바일, 금융 ARS, 우리은행 영업점, 은행 및 제휴사 CD/ATM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.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) 우리카드 홈페이지/모바일
로그인 없이 신청가능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. 단, 본인명의 휴대폰인증 필수입니다.
※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본인명의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,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으신 고객님께서는 영업점 및 우리은행 자동화기기(CD/ATM)를 통하여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신청이 가능합니다.
2) 금융 ARS (1577-9000)
24시간 이용가능하며 1577-9000 연결 후 2번(단기카드대출) → 1번(신청)을 누르시면 됩니다.
※ 홈페이지/우리카드 앱/ARS거래 제한시간은 매월 2주 차 일요일 02:00~06:00입니다.
3) 우리은행 영업점
영업점은 영업일에 이용가능(09:00 ~ 16:00)하며, 우리은행 영엄점에 방문하여 이용하면 됩니다.
4) 은행 및 제휴사 CD/ATM
24시간 이용가능하며 이용수수료는 건당 700원~1,000원으로 국내 일한도 200만 원 내에 이용가능합니다.
※ 우리은행 및 제휴 자동화기기(CD/ATM)에서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이용 시, 이용수수료(건당 700원~1,000원)가 부과됩니다.
금리
금리는 최저 연 5.9% ~ 최고 연 19.9%이며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.
단, 일정기간 대출금을 연체할 경우, 연체이자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.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정상이자율 + 최대 연 3%(법정 최고금리(연 20%) 이내)입니다.
금리인하요구권
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약정 당시와 비교하여, 직장변동 및 승진·소득 증가·개인신용평점 상승 등으로 신용상태가 개선된 경우 당사가 정한 합리적 근거를 토대로 회원이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데요.
문의 및 신청은 우리카드 고객센터(1588-9955),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, 모바일웹/앱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※ 대출 신청 당일에는 금리 변동이 없으며, 심사 결과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부결사유
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(개인신용평점 낮음 등)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유의사항
신용공여 사실만으로도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, 금융권역 또는 신용공여 형태에 따라 은행의 신용공여보다 신용점수 하락폭이 더 클 수 있습니다.
특히 단기카드대출을 이용할 경우에는, 신용점수가 더 큰 폭으로 하락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,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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